상단여백
HOME 시황
이오플로우・메나리니, EASD서 ‘글루코멘 데이’ 전시 성료

이오플로우(294090)는 유럽당뇨병학회(EASD)에서 메나리니가 ‘글루코멘 데이’ 전시 부스를 세워 본격적으로 이오패치의 메나리니 브랜드인 '글루코멘 데이 펌프'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EASD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진행한다. 이오플로우의 유럽 파트너사 메나리니는 이 기간 중 20일부터 22일까지 부스를 세워 ‘글루코멘 데이(GlucoMen Day)’ 브랜드 제품을 홍보 중이다. 메나리니는 특히 이번 부스에서 이오플로우의 인슐린 펌프인 글루코멘 데이 펌프를 메나리니 당뇨 기기 제품 중 주력 상품으로 전시했다.

이오플로우 대표이사를 포함한 직원들도 스웨덴 현지에서 제품 홍보에 힘을 실었다. 회사 측은 이오패치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에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메나리니의 알렉산드로 보르게시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은 “기존에 혈당 및 케톤 측정계, 연속혈당측정기와 인슐린 펜 캡으로 이뤄졌던 메나리니의 글루코멘 데이 브랜드에 이오플로우의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가 더해지며 혁신적인 당뇨관리 솔루션으로 거듭났다”며, “특히 아직까지 유럽에는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되는 패치펌프 솔루션이 없었기에 우리는 이 부분을 경쟁사 제품 대비 차별화 포인트로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나리니의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은 이어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나르샤 앱을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유럽 내에서 빠르게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글루코멘 데이 펌프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