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압타바이오, ‘BIO International’서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수출 논의

압타바이오(293780)가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2'에 참가해 기술수출에 대한 논의를 한다고 8일 밝혔다.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2'는 세계 최대 생명공학 파트너십 행사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현지시각) 4일간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이번 행사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압타바이오는 이번 행사에 CEO(대표이사), CTO(최고기술경영자), 임상개발팀장, BD(사업개발)팀장이 참석해 글로벌 Top10 빅파마 10곳과 중국, 일본 등 상위 제약사 10곳을 포함하여 20여 곳의 글로벌 제약사와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결과 보고서 수령이 6월 중  예정돼 있는 ‘아이수지낙시브(APX-115)’ 파이프라인 임상시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술 수출 논의에 집중할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당뇨병성 신증 임상 2상 결과와 연관된 플랫폼 기술 장점을 부각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압타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사업 분야 핵심 책임자들이 함께 자리를 하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  기술력을 충분히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업계 Top10 글로벌 제약사 모두와 기술수출에 대해 심도 있는 미팅을 진행해 상당히 기대가 크다” 고 전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