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삼일제약, 무좀치료제 ‘티어실쿨크림’

삼일제약(000520)은 송가인을 모델로 앞세운 무좀치료제 '티어실원스'의 라인업을 추가해 크림 제형의 ‘티어실쿨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어실쿨크림’은 무좀균 치료효과가 높은 테르비나핀 성분에 리도카인(국소마취제) 및 멘톨 성분을 추가해 무좀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더욱 시원하게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족부백선 및 사타구니 완선에 효능이 있으며, 포장단위는 시중 제품 대비 5g 많은 20g으로 출시한다.

이로써, 삼일제약은 1회 적용 무좀치료제 ‘티어실원스’, 에어로솔 타입의 무좀치료제 ‘티어실에어로솔’과 함께 크림 타입의 ‘티어실쿨크림’ 출시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무좀약 3종을 갖추게 됐다.

티어실 삼총사의 공통성분인 테르비나핀은 진균 세포막의 합성을 억제해 무좀균을 사멸시킨다. 특히 테르비나핀 성분은 무좀의 주 원인균인 피부사상균에 대해 강력한 항진균 효과를 나타낸다.

티어실 삼총사의 맏형 격인 ‘티어실원스’는 특허받은 실리콘 필름막을 통해 최대 13일간 지속적으로 침투시켜 단 1회만 사용해도 무좀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강점이 있어 그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아오고 있다. ‘티어실에어로솔’은 에어로솔 타입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삼일제약 CHC사업본부 신정렬 PM은 “이번에 출시한 ‘티어실쿨크림’은 가려움증을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국소마취제 성분인 리도카인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멘톨 성분을 추가해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일제약은 티어실원스 홈페이지(tiersil.co.kr)를 통해 가까운 판매약국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무좀고민을 해결해주는 무좀상담 채팅봇인 ‘무좀곰’을 운영하고 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