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GC녹십자지놈. 고객편의 강화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GC녹십자지놈(대표 기창석)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GC녹십자지놈이 제공하는 다양한 검사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각 검사 소개 페이지마다 상세하고 쉬운 설명과 이미지를 더해 의료전문가 뿐 아니라 실제 수검자인 일반인들도 어려움 없이 검사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인 디자인 및 정보 접근 경로를 최소화한 메뉴 구성을 통해 UI(User Interface)를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인 신제품 정보, 검사 의뢰 필수서류, 뉴스 등을 배치하고 해시태그 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의료인 전용 페이지를 개설해 웨비나 및 논문 자료를 제공하고, 검사 관련 문의가 가능한 1:1 문의 툴을 추가해 고객과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새 홈페이지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 해상도와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GC녹십자지놈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고 당사와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