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삼진제약(005500)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회사에 따르면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일상 속 업무와 학업 그리고 여가, 여행 등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어제 보다 더 쎈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했다. 

구체적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함유 △에너지 이용 및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mg(111%) 등을 함유했으며 그 외,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mg(500%) 등을 포함했다. 특히, 비타민은 세계적인 원료전문기업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더불어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PTP 개별 포장 방식을 적용해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 기존 PTP보다 사이즈가 38% 작아져 휴대성도 더욱 좋아졌으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도 최대한 줄였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비타민을 각각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을 위해 고함량, 고품질의 비타민 미네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