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美 수술 2,000례 돌파.."성공적 안착"

엘엔케이바이오메드(156100) 미국 법인 엘엔케이 스파인(L&K Spine)은  패스락-TM(PathLoc)이 지난 2022년 미국에서 첫발을 내딛은 지  1년 8개월 만인 2023년 12월 1,000례를 달성하고, 이후 6개월 만에 2,000례를 돌파했다고 미국 척추 전문지 베커스 스파인(Becker's Spine)이 보도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패스락-TM’은 2,000례가 넘는 수술로 양적 평가 뿐 아니라, 환자 척추 환경에 따라 척추 삽입 각도(최대 20도)와 길이(최대 25㎜)를 선택할 수 있고, 높이(최대 4㎜)를 늘릴 수 있도록 설계돼 임상 적용 범위를 넓혔다는 점에서 질적 평가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또 미국에서 사용된 2,000개  패스락-TM 중 제품으로 야기된 오작동이나 수술 후 합병증 사례가 1건도 나오지 않아 제품의 안정성이 입증됐다. 

미국 내 패스락-TM 가파른 성장세에 대해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 당사 척추 임플란트 제품이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숫자로 입증 한 것으로  성장이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며  “미국 내 글로벌 기업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품질 최우선 경영으로 많은 환자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엔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6월 미국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중견기업 프리시즌 스파인(Precision spine)과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프리시즌 스파인도 패스락-TM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