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일양약품, 항궤양제 '놀텍' 15주년 심포지엄 성황리 종료

일양약품(007570)은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놀텍 15주년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놀텍은 지난 2009년 12월 첫 발매된  국내  최초 PPI신약으로 심포지엄은 소화기계 질환 치료 최신 지견 및  임상적 유용성 강의와 토론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놀텍  라이센싱 국가로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처방 확대를 보이는 멕시코  소화기내과 전문의들과 독점 판매사인 '치노인'사  경영진이 참석해 임상 데이터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한 정보 등을 공유했다.

총 3파트로 진행된 심포지엄 Topic 3 연자인 멕시코 ‘ONCARE GastroCenter’의  Genaro Vazquez Elizondo 교수는 ‘놀텍  멕시코 시장 현황 및 멕시코 최신 소화기질환 치료 트랜드’ 발표에서 “하루 한번 한 알로 복용하는 편리성 및 지속성을 인정받은 놀텍이 멕시코 현지 의사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서 김동연 부회장은  “국민의 편안한 속을 책임지겠다는 일양약품 약속 증거인  놀텍 15주년을 맞아 더 넓고 더 많은 ‘발자국’과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일양약품 놀텍 효능 효과를 바탕으로 파머징 마켓에 진출하고 수출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