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파마리서치, 리쥬란 호주 론칭 심포지엄 개최

파마리서치(214450)는 최근 시드니 W호텔에서 호주 에스테틱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호주 에스테틱 전문가 및 의료진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은 현지 의료진들에게 파마리서치의 기술력을 알리고 리쥬란 시술에 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 연자로 나선 파마리서치 CTO 원치엽 부사장은 파마리서치만의 특허 기술인 DOT(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소개했다. 

DOT는 연어에서 추출한 DNA를 인체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화하는 기술로 리쥬란은 DOT PN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다. 또 리쥬란은 10년 이상 축적한 임상 사례에서 면역학적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아 의료진들로부터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쥬란 키닥터(KOL) Michael J. KIM 원장, 노낙경 원장과 현지 의료진 Dr. Steven Liew, Dr. Davin Lim, Dr. Gavin Chan, Dr. Cara McDonald, Dr. Eric Song, Dr. Emma Kim 등 국내외 의사 8명이 연자로 참여해 리쥬란 임상 경험과 우수성에 대해 발표했다.

강의 후에는 강연자 전원이 패널로 참여해 리쥬란의 성분 및 효과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해당 세션에서는 리쥬란을 활용한 피부 환경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란은 아시아 시장에서 성과를 입증한데 이어, 서양인 피부 타입에서도 탁월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호주 시장 내 긍정적인 반응을 토대로 수준 높은 학술 활동으로 유럽 및 서양국가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