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광동제약, 장거리 운전 "에너릭정으로 설날 대비하세요"

광동제약은 광동 에너릭정’이 장거리 운전과 가사노동이 많은 명절에 유용한 제품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광동 에너릭정은 카페인무수물(100mg/1정)과 비타민B 3종(티아민질산염,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 복합제다. 커피 한 잔 평균 카페인 함량(150~200mg)을 참고해 개인의 체질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피로해소, 졸음방지에 즉각적인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 제품은 카페인을 함유한 각종 드링크제보다 휴대와 복용이 용이한 정제 형태로, 20정 단위의 작고 가벼운 박스 형태로 포장해 장기간 여행 등 일정에 상비약으로 준비 가능하다.

특히 정체 중 고속도로 위를 운전하거나 시골 방문 등 주변 카페를 쉽게 찾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용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음료로 카페인을 보충할 시에는 다량의 물을 함께 섭취해 과식 후 음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비교적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얘기다. 광동 에너릭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약사의 복약지도를 따르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에너릭정은 명절 연휴를 맞아 장거리 운전자들과 가사노동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모인 자리에서 피로감 없는 즐거운 연휴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