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절 연골엔 보스웰리아 퀵'

보령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는 최근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령 관절 연골엔 보스웰리아 퀵'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보령 관절 연골엔 보스웰리아 퀵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은 보스웰리아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스웰리아는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관절의 통증 감소, 신체 기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유향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한번, 약 400g의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희귀한 성분으로, 보령 관절 연골엔 보스웰리아 퀵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600% 농축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외에도 다양한 주원료를 담고 있다. △뼈의 형성·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까지 총 4종의 주원료로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여타 보스웰리아 관련 식품 및 가공품들과 달리 안전성과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음에도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을 낮춰 장기간 복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