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동아제약, 잇몸전용 구강청결제 ‘검가드 오리지널S’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잇몸전용 가글 신제품 ‘검가드 오리지널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검가드 오리지널S는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일불소인산나트륨,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성분을 함유했으며, 잇몸질환 및 충치예방과 잇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부성분으로 피로인산나트륨을 추가했다. 피로인산나트륨은 치아 착색 및 치석 형성 억제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검가드 오리지널S는 소비자의 사용편의성을 위해 양조절이 용이한 푸쉬앤 풀캡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70ml 늘어난 820ml 대용량 사이즈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검가드 오리지널S는 약국과 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요즘은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충치, 식습관 등의 이유로 임플란트 시술을 경험하는 젊은 층도 크게 늘고 있다”며 “기존제품보다 늘어난 대용량 사이즈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검가드 오리지널S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검가드는 2021년 리뉴얼 출시 3년 만에 연매출 100억(2023년 기준)을 돌파하며, 임플란트 후 잇몸질환 예방 토탈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회사는 방송인 오상진이 출연한 신규 광고로 임플란트 후 잇몸관리 중요성을 전달 중이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