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이보영과 함께한 ‘마데카 프라임’ TV 광고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54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으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멀티 뷰티 디바이스다. 기존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의 제품명을 ‘마데카 프라임’으로 변경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각광받는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15초 분량의 광고에는 이보영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관리 방법으로 마데카 프라임을 제안한다.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3가지가 다 되니까 매일 손이 가요’, ‘아침이 달라요’라는 카피와 함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세 가지 강력 케어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마데카 프라임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마데카 프라임은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까지 총 세 가지 모드를 하나의 기기로 누릴 수 있다. 모드별로 1단계에서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5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갖춰 일상 속 어디에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버튼으로 원하는 기능을 쉽게 작동할 수 있고, 친절한 음성 가이드로 작동 방법을 안내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센텔리안24와 이보영이 함께한 이번 마데카 프라임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센텔리안24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는 TVC 온에어를 기념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마데카 프라임의 특장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배우 이보영 씨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마데카 프라임을 경험하고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느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