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경동인터내셔널,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온라인 헬스·라이프 전문기업 경동인터내셔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에서 임산부와 비건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한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 총 함량이 900mg인 오메가3와 유럽산 비타민 D, E를 포함한 프리미엄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글로벌 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추출한 Polaris사의 순도 80%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Quality Silver(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품질을 보존했으며, 16mm의 매우 작은 캡슐 크기로 목 걸림 없이 부드럽게 복용할 수 있다.

먹이사슬 구조 최하단에 있는 프랑스산 농축 미세조류 오일을 사용해 중금속 오염 및 노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며, 전 세계 30개국에서 통용되는 가장 오래된 비건 인증 ‘V-LABEL’ 원료만 사용해 임산부 및 비건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경동인터내셔널은 온라인 헬스&라이프를 전문으로 하는 경동제약의 자회사로 ‘rTG오메가3’, ‘포스트바이오틱스’, ‘그날엔 세이프 2D 새부리형 마스크 KF94’, ‘그날엔 세이프 3D 마스크 KF94’를 판매 중이며 계속해서 제품 라인업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경동인터내셔널은 경동제약의 자회사로,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외품 등 온라인 헬스&라이프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경동인터내셔널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쉽고 편하게 제공해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는 착한 브랜드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병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