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클래시스, ‘2023 USER NIGHT’ 유저행사 성황리 개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214150)는 지난 21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한 ‘클래시스 유저 나잇 2023’(Classys User Night 2023)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클래시스가 국내에서 개최한 유저행사로, 슈링크, 슈링크 유니버스 (해외명: Ultraformer MPT) 그리고 새로운 고주파 볼뉴머 (해외명: Volnewmer) 로 이어진 국내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클래시스 유저 등 약 500명이 참석해 뜻 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더 얼티밋 시너지(The Ultimate Synergy)’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클래시스의 현재는 물론 미래를 위한 자사 R&D 기술력을 유저들과 공유했다. 또한, 고객혁신을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유저와의 시너지 도출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백승한 대표는 “설립 이후 17년이 지난 클래시스는 슈링크 시리즈를 통해 하이푸(HIFU) 리프팅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신제품 6.78Mhz Monopolar RF(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를 출시하여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를 결합한 ‘볼링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클래시스는 유저들과 함께 쌓아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미용에 대한 글로벌 스탠다드와 시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스피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 특히 슈링크 유니버스 앰버서더 배우 고민시, 볼뉴머 앰버서더 배우 임지연, 차주영이 무대에 올라 유저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들은 각자의 뷰티 인사이트를 나누는 토크콘서트를 함께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유저 대상 ‘키 오피니언 리더(KOL, Key Opinion Leader)’ 등을 통해 유저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서 클래시스 백승한 대표 역시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MP, 노멀(Normal) 2개로 구성된 강력한 초음파 모드로 시술 속도를 한층 향상한 것이 특징으로 울트라 부스터 핸드피스 전용 3개의 펜타입 카트리지가 추가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고려한 구성을 갖췄다. 이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볼뉴머는 약 6.78Mhz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함으로써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히든엣지 팁 디자인과 수냉쿨링을 통해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며, 방사형 에너지 표출로 고주파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하이푸 및 RF 등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최첨단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클래시스는 70여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 중으로,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0%, 19% 증가하며 꾸준한 실적 성장을 보였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