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행사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모델 이재욱 팬사인회 진행

HK이노엔은 24일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서울시 중구 HK이노엔 서울 사무소에서 진행했으며, 스칼프메드 기획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총 80명을 초청했다.

이 날 행사에서 이재욱은 행사장에 방문한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인을 전달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브랜드 매니저는 “스칼프메드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 배우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스칼프메드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스칼프메드는 ‘건강했던 두피 생태계로 되돌아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이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블루솔트샴푸소프트’는 두피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세정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의 밸런스를 만드는 솔트 스케일링 샴푸로, 중건성 두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프랑스 게랑드산 씨솔트 추출물을 22% 함유해 산뜻한 세정력과 보습효과는 물론, 약산성 포뮬러와 부드러운 거품으로 편안한 각질 제거 및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