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일동제약, 염모 기능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

일동제약이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인 ‘프로바이오틱 샴푸 시리즈’의 신제품, 염모 기능을 갖춘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 프로바이오틱’ 물질을 비롯해 검은콩, 흑미 등의 ‘블랙 푸드’, 라벤더, 히아신스와 같은 ‘블루 플라워’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 등 두피와 모발에 좋은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 측은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사용해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흰머리와 새치를 염색할 수 있고, 두피 건강 및 모발 볼륨의 관리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와 관련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7일 사용으로 흰머리가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염색되었으며, 모발의 보습, 윤기, 볼륨 등도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두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파라페닐렌디아민(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7종 등의 첨가물과 16가지 유해 성분의 사용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및 두피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염모와 관련한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제품”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방식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흰머리, 새치 등을 염색할 수 있고, 두피 및 모발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21일 ‘​지에스숍(GS SHOP)’​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자사 온라인몰인 ‘일동몰’ 등의 유통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전개하고, 신제품 관련 프로모션,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