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제이엘케이,신약개발 연구원등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

제이엘케이(JLK)가 올해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에 나선다.

국내 의료 인공지능(AI) 첫 상장기업 제이엘케이(322510)는 AI R&D 연구소, 유전체센터 등의 혁신적인 기술 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위해 공격적으로 IT인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AI 알고리즘 연구원 △생물정보분석 연구원 △신약개발 연구원 △AI·빅데이터 연구원 △영업 △사업기획 △전산담당자 △AI 의료기기 인허가(RA) △의료기기 임상통계 및 MW(Medical Writer) 등이다.

제이엘케이는 이번 공개 채용을 시작으로 우수 인재를 상시 채용할 계획이며, 국내를 대표하는 인공지능 리딩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DNA를 장착하겠다는 방침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엘케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다만 상시 채용인 만큼 일부 직무는 채용 일정과 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각 직무 분야에 따라 전공 및 학위, 관련 면허 및 자격증, 업무 경력, 외국어 등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이 다를 수 있어 지원자는 지원한 분야의 세부 채용 요강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김정민 제이엘케이 피플팀장은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역량을 펼치며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과 균형 있는 삶 지원 등을 위해 다양한 임직원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인공지능 플랫폼을 개발·공급하는 제이엘케이에서 함께 성장할 열정과 패기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