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황
LG화학, 안전한 필러시술 문화 정착 위한 'Why캠페인' 실시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안전성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필러 시술 시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자는  ‘Why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Why로 묻고 Y로 답하다’를 슬로건으로 ‘왜 제조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지’ 등 질문을 소비자에게 던짐으로써 안전한 필러 시술 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LG화학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한 ‘Why챌린지’를 진행한다.  의료 관계자들은 소비자에게 필러 제품별 정보, 주의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소비자는 필러의 원료 및 제조사를 꼼꼼히 따져 올바른 선택을 하겠다는 선서 형식의 캠페인이다.

개별 SNS 계정에 인증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함께할 3명을 추가 지목하면 된다.

안내 사항은 와이솔루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https://www.instagram.com/ysolution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화학은 보건 의료전문가의 참여로 제작된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 및 필러 선택 가이드를 전국 병의원에 전달했다.

이번 안전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전국의 의료관계자들은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필러의 ‘안전성’이 왜 중요한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알림이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LG화학은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 출시 이후 꾸준히 쌓아온 다양한 임상 결과와 학술 연구, R&D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와이솔루션’을 출범했다.

LG화학의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 ‘원료의약품 등록(DMF)’에 등재돼 있으며,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로부터는 ‘의약품 품질적합(COS)’ 인증을 받았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