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제품
조아제약, 어린이영양제 '잘크톤 멀티쑥쑥'

조아제약(034940) 대표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인 ‘잘크톤’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서 구입 가능한 ‘잘크톤 멀티쑥쑥 츄어블정(포도맛)’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지난 4월 아연,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 B6 등 14개 영양성분을 갖춘 딸기맛 제품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홈플러스에서 큰 인기를 끔에 따라, 칼슘과 비타민D, 아연(누락추가) 등의 성분을 주로 하는 포도맛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잘크톤 츄어블정은 오랜 시간 약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잘크톤의 제품명을 브랜드화한 시리즈 제품으로,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정으로 개발됐다. 해당 제품은 최근 유통벤더 파머스팩토리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140 여개 매장)에 출시를 마쳤다.  

이번에 출시한 포도맛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18종 원료 및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됐다. 특히 아이들이 선호하는 포도맛 카라멜 제형으로 하루 세번 씹어먹는 것 만으로도 어린이 성장기(뼈건강 및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 3종을 보충할 수 있다.

제품 주요성분 중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 근육과 신경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고,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에 필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적절한 칼슘 및 비타민D는 성장기 어린이의 뼈건강에 주요 영양소로 분류된다.

향후 조아제약은 철분, 마그네슘 등 성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성분과 다양한 제형의 제품도 추가로 기획, 개발하는 동시에 유통처도 더욱 확대하여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